에프지아크스, 성남시재향경우연합회에 MK(마스코리아) 마스크 기부

주식회사 에프지아크스는 지난 8월 3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성남시재향경우연합회(회장 염덕길)에게 마스코리아 은나노마스크(2천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기부 행사를 가졌다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기자

작성 2020.09.01 17:36 수정 2020.09.01 17:36
(주)에프지아크스 제공

주식회사 에프지아크스는 지난 83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경찰소방안전후원연합회(이사장 이학영)을 통해 성남시재향경우연합회(회장 염덕길)에게 마스코리아 은나노마스크(2천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기부 행사를 가졌다.

 

이날 진행된 물품 전달식에는 염덕길 성남시 재향경우연합회 회장, 이학영 경찰소방안전후원연합회 이사장,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 윤성인 분당재향경우회 부회장, 이헌수 분당경찰서 경목, 성남시재향경우연합회 자문위원으로 가수 김부자, 가수 옥희, 가수 안소라, 영화협회 성남지회장 정지희, 홍보위원 박돈희 등 10여명이 자리 하에 진행되었다.

 

염덕길 회장은 코로나19 국내 확진자가 하루 사이 200여명이 추가로 늘어나고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까지 시행되다 보니 국가에 큰 위기가 다가온거 같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위기 상황에 에프지아크스가 빨아서 사용 가능한 항균 기능성 마스크를 성남시재향경우연합회에 기부하여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기부해주신 마스크는 코로나19에 취약한 노년층이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잘 사용할수 있도록 하겠다. 귀한 시간을 내주셔서 마스코리아 제품을 기부해주시는 에프지아크스 서대엽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프지아크스 서대엽 대표는 경찰소방안전후원연합회를 통해 성남시재향경우연합회에를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은나노마스크는 코로나19에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세탁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부 물품을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마스크를 기부한 에프지아크스는 최근 코로나 19사태를 맞이하여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 및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을 돕기 위하여 서울시 강서구청, 서울시 용산구청, 충청남도청, 경기도 의정부시청, 김포시청, 강원도 원주경찰서를 비롯한 관공서와 국립 경찰병원,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의 종합훈련원인 진천선수촌, 대한민국 아마추어스포츠 육성과 경기단체 등을 지도하고 감독하는 대한체육회 및 NH농협(서울전역 은행), 일선 학교(서울 지역 초..고등학교), 대한적십자,와 여의도 순복음교회 및 은평천사원(엔젤스헤이븐) 등 약 150개 교회와 단체에 약 3억원 상당의 MK(마스코리아) 마스크 등을 기부하기도 했다.

 

최근 집단감염 및 추가 확진자 발생으로 마스크의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에프지아크스에서 출시한 MK 마스코리아 마스크의 원단은 은나노 원사를 함께 직조하는데 이후 염색과정을 통해 파동에너지가 전사되어 제작된다. 이는 인체내부 열 흡수 기능, 생리 활성화 작용, 면역력 증대, 성장발육 촉진, 스트레스 완화, 향균 및 탈취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게다가 FDA(미국식품의약국),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JTETC(일본섬유평가기술협의회)의 인증은 물론 ISO(국제표준화기구)‘9001’ 품질인증과 ‘14001’ 환경인증까지 완료하여 MK 마스크 제품의 수출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외에 KOTITI(섬유제품품질확인 테스트), FITI(유해물질 테스트)KIFA(원적외선 항균 및 탈취 테스트) 같은 각종 국가공인 시험.검사.연구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MK 마스크에 사용된 섬유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하여 국내에서 제작되는 마스크 중 7개 기관과 9개 인증 항목으로 마스크 부분 최다 인증을 자랑하며 각 국의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MK 마스크는 FDA(미국식품의약국),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JTETC(일본섬유평가기술협의회)의 인증은 물론 ISO(국제표준화기구)‘9001’ 품질인증과 ‘14001’ 환경인증까지 완료하여 MK 마스크 제품의 수출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외에 KOTITI(섬유제품품질확인 테스트), FITI(유해물질 테스트)KIFA(원적외선 항균 및 탈취 테스트) 같은 각종 국가공인 시험.검사.연구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MK 마스크에 사용된 섬유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 등록기자: 한국소비자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